출산후애
인사말
강사진 소개
공지사항
최신복지뉴스
지사모집
오시는길
산후관리사
관리사 소개와 이해
관리사 준수사항
교육과정
채용정보
서비스내용
서비스 내용
표준 일과표
산전 / 산후 바디케어
무료임대용품
EVENT
큰아이가 있어요
임산부 체험복 대여 서비스
일반서비스 이용요금
일반서비스
이용요금
당부의 말씀
온라인 신청
예약확인
이용관련 규정
정부지원
산모 신생아 건강관리
서비스 voucher
연계서비스
베이비시터
(연계서비스)
고객센터
고객상담
처음이라 궁금해요
이용후기
갤러리
다양한 활동
인터뷰
상담전화 02-902-0494
고객상담
처음이라 궁금해요
이용후기
Question
HOME > 고객센터 >
처음이라 궁금해요
Q
장보기도 해주시나요?
A.
- 미리 장 볼 것들을 체크해서 알려주시면 됩니다.
- 근무시간 내에 많은 시간이 소모되지 않도록 장을 봐드립니다.
- 장을 본 후 영수증과 거스름돈을 산모님께 드립니다.
- 가급적으로 금전적인 거래와 관련된 일은 산모님께서 미리 준비해 주시거나, 주변 가족분께서 직접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Q
산후건강 관리사 준수사항
A.
'출산후애' 산후관리사는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다음과 같이 준수사항을 선서합니다.
첫째 : 근무시간을 준수합니다.
둘째 : 산모의 사생활 누설을 금합니다.
세째 : 의료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네째 : 청결과 항상 단정한 용모를 유지합니다.
다섯째 : 산모와 아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Q
식단표가 있나요?
A.
산모님을 위한 식단표는(참고용)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참고용일뿐 그대로 준비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산모님마다 취향과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기본적인 식단표를 참고로 산모님의 위주의 식단을 준비해 드립니다.
Q
현금영수증
A.
*정부 바우처
본인부담금에 한해 소득공제 또는 지출증빙영수증 발급해 드립니다.
*일반서비스
현금영수증은 고객과 회사의 현금거래 시 발급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회사로 들어오는 수수료는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지만 산모님이 관리사분에게 직접 지급하는 관리사 요금은 급여(일당 용역비)이기 때문에 관련법규상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이 아닙니다.
Q
산후관리사 배상책임 보험
A.
산후조리 기간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에 대비하여
출산후애 관리사 모두는 배상책임 보험에 의무 가입되어 있습니다.
산후조리 기간 중 신생아 / 산모 / 재산상 피해 보상 등
Q
서비스 기간의 연장과 단축 절차
A.
서비스 연장과 단축을 원하실 경우 최소 일주일 전에 말씀 해주셔야 합니다.
다만, 산후관리사는 예약된 다음 스케줄이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연장하신다고
해도 동일한 관리사로 배정이 안될 경우도 있습니다.
Q
산후관리사 교체
A.
저희 출산후애에서는 엄격한 선발과정을 거치고 교육 또한 체계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관리사를 배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상호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부득히 교체를 해야 할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교체 이유를 정확히 설명해 주시면 관리사 교체에 반영하여 동일한 불편이 발생되지 않도록
최단시간 내에 교체해 드리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교체소요 기간: 1일~2일
Q
큰아이 추가요금(추가구매)
A.
서비스 이용기간 큰 아이가 있을 경우 이용권을 추가 구매하셔야 합니다.
추가요금은 집안 내 사람이 있고 없고가 아닌 관리사의 업무량 추가 여부에 따라
결정 됩니다.
(세탁물, 식사, 뒷설거지, 방청소, 방청소, 장난감정리 등)
위 한가지만 해당되어도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 출퇴근(1명기준)
- 미취학 : 8,000원
- 종일반 : 4,000원
- 반일반 : 6,000원
○ 입주
- 미취학 : 15,000원
- 유아원 : 8,000원
Q
예약금 송금 후 확인 은 어디서 하나요?
A.
예약을 하신 후 3일 이내에 정해진 예약금을 지정 계좌에 송금하시면 예약이 확정됩니다.
예약 확인은 홈페이지 '내예약 확인하기'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자와 송금자가 다를 경우 미리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Q
식비 및 식사준비는
A.
서비스 이용요금에 식사 준비에 필요한 비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기본 식단은 있으나 가정 상황에 따라 그 비용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일괄 적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식사 준비는 기본 식단표와 고객님의 식성에 따라 구성한 식단을 준비, 이 때, 필요한 재료 구입은 고객님이 관리사에게 주셔야 합니다.
(장보기 마친후 영수증 첨부)
1
2
3
제목
내용
작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