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logo

상담전화 02-902-0494

고객센터

이용후기 Postscript

 
제목 감사했던 한달 연장한 산후도우미 솔직 후기입니다.
작성자 예준지예맘 등록일 2025-10-27
첨부파일 2025-10-27 15;11;36.PNG 2025-10-27 15;11;45.PNG 조회수 23
Gallery Image

Gallery Image



중랑구 산후도우미(3주)하고 마음에 들고 관리사님이 정말 제돈 주고 추가(4주)한 후기입니다.
먼저 제 출산 후 상황은....
아파트 입주 후 다음날 산후조리원 퇴소에 첫째와 남편이 다 집에 있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산후조리와 이사 정리 첫재케어까지 해야 하는....
그래서 산후조리원 있을 때
중랑맘 후기중 좋다하는 업체 6군데 추려
전화 상담을 했고 그중 두군데가 상담시 친절하시고
많은 질문에도 잘 답해주셔서
구청 들어가서 업체규모 보고 관리사분들이 많은
출산후애로 선택했어요
요구사항을 먼저 업체에 전달드렸어요
첫째와 남편이 있어서 추가 비용 들더라도
눈치안보고 싶고 상주 가족이 늘 있는 만큼
식사부분을 신경써주심 좋겠다
노산이기도 하고 특히 이사 후 다른신경 쓰기 바쁘기에 상황에 맞게 알아서 척척 해주심 좋겠다
(맘에 안드는데도 말 못하고 끙끙 고민하는 친구들 많이 봐서 이 부분 제일 강력히 말씀드렸어요.)
당연히 아이케어는 잘해주실 분으로 말씀 드렸구요.
걱정에 두세번 전화드렸는데 그때마다 친절한 답변에 또 안심...
이모님 오셨는데 침착하게 제 이야기 들으시고 제일 신경쓰길 원하는 부분이 뭐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제가 음식을 잘 못 해서 남편 음식을 부탁드렸어요.
매끼니 아이가 먹을것과 어른이먹을것을 구분해 주말 동안도 먹을 반찬을 넉넉히 만들어 주셔서 편했구요.
 
특히 유치원 메인 조리사 경력과 한식 조리사 자격증을 갖고 계셔서 아이반찬도 음식도 척척 만들어 주셨어요.
집에서 반찬을 거의 안해봐서 반찬거리도 늘 대충 사다놨는데 없는 식재료로도 늘 맛있는 반찬을 척척 만들어 주셨네요.
또, 첫째가 아토피 있는걸 아시고는 아이에게 맞는 요리 방법과 식자재도 많이 알려주셨서요.
제일 좋았던건 아이케어인데
아이를 돌보실때 늘 아이와 대화하며 지내세요.
분유를 줄때도 같이 앉아 놀때도 목욕할 때도 끊임없이 아이와 이야기 하시는 모습이 저와 남편도 인상깊어 배웠답니다.
그래서 인지 옹알이도 많이 했구요.
아이를 사랑하는 못브이 느껴져 안심됐어요.
첫째에게도 동생 생겨 힘든 아이의 마음을 잘 아시고 늘 편안한 말투로 지지해주셨어요.
1달 더 연장하기로 마음 먹고 첫째에게 물어보니 이모님이 너무 좋다며......계속 오셨음 좋겠다고 했네요.
조카가 종종 집에 왔는데 제가 상주인원이 늘어나 눈치가 좀 보였는데 먼저 늘 반겨주시고 제가 바쁠땐 조카 공부도 봐주셨어요.
첫째도 조카도 남편도 모두 이모님을 너무 좋아했네요.(조카도 첫재도 남편도 이모님과 이야기 하는 걸 좋아했어요.)
저도 이모님과 이런저런 이야기 하는게 얼마나 편안하고 좋던지 사람을 참 편안하게 해주시는 분이셨네요. 한마디로 인품이 진짜 좋은 분이세요.
성격상 후기올리려구요란 말이 민망해서 제대로 차려진 상 사진이 없는게 아쉽네요.
늘 먹기 바빠서 잊고있다 가신 후 냉장고 반찬 꺼내 반찬사진 몇가지 찍어 놓은게 다네요.
하지만 음식솜씨 좋으셔서 마지막 한주에는 반찬만드는 법도 배웠네요.
올해만 연장 3번째라고 하시던데 그만큼 인품이 좋으셔서 인기가 많으신것 같아요.
노산에 둘째 낳고 멘붕 상태였는데 뭔가 늘 제 고민잘 들어주시고 인생 선배로서 하나하나 알려주시고 지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덕분에 아이 맡기고 이사 정리도 너무 잘했구요.
지난 두달간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누가 되실지 모르지만 저와 같은업체를 선택하실 분들에게 도움되고자 후기 남겨요. 정말 고민도 걱정도 많았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이전 글  ▼| 정희옥 관리사님 최고
home
top